![[워썬더] 세번째로 비싼 전차 | AMX 50 쉬흐블랑데](https://i.ytimg.com/vi/Org_IhpR3u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HDkiZNBZgL9HNt2UjXBwi__zkRg)
▶︎
[워썬더] 세번째로 비싼 전차 | AMX 50 쉬흐블랑데
![[워썬더] 128mm를 4.0에서 쓰는 전차 사냥꾼 | Sturer Emil](https://i.ytimg.com/vi/2K922RJ12mQ/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XSn0Ww-0wKWdMEOF5GxgK6HPQQQ)
▶︎
[워썬더] 128mm를 4.0에서 쓰는 전차 사냥꾼 | Sturer Emil

▶︎
소련의 마지막 중구축전차 | Object 268

▶︎
My FAVORITE Leopard TANK!

▶︎
The Battle of Stavelot
![[STOCK] T-55AMD-1 GRIND Experience 💥💥💥 UNIQUE moments HERE! (Just kidding it's a grind for modules)](https://i.ytimg.com/vi/YLj02HKwDPY/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KGJ_O-jMjZ0yc4-YLkMX-snPW-w)
▶︎
[STOCK] T-55AMD-1 GRIND Experience 💥💥💥 UNIQUE moments HERE! (Just kidding it's a grind for modules)
![[워썬더] 워썬더 하이라이트 #28](https://i.ytimg.com/vi/qoOlmbnPx6s/hqdefault.jpg?sqp=-oaymwE9CNACELwBSFryq4qpAy8IARUAAAAAGAElAADIQj0AgKJDeAHwAQH4Af4JgALQBYoCDAgAEAEYZSBkKEowDw==&rs=AOn4CLBkGUEeTRfbb_AaFPEOkCoFcuD2oA)
▶︎
[워썬더] 워썬더 하이라이트 #28
![[워썬더] 궤도 하나는 잘 끊음 | XM 800T](https://i.ytimg.com/vi/qeuKgXyClL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y7KDlLeX_OXn2ImMR_jIn5lA3vw)
▶︎
[워썬더] 궤도 하나는 잘 끊음 | XM 800T
![어디를 맞아도 사는놈[T-80BVM]](https://i.ytimg.com/vi/Gz4gdb-ikI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zrOUCwTsLMmeO7AggcSx7ohFdww)
▶︎
어디를 맞아도 사는놈[T-80BVM]
![한국군도 보유한 소련전차!![T-80U]](https://i.ytimg.com/vi/BcXWGyUdxZ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qOPCXf7qlNj_jlO0HXkDfOylzfQ)
▶︎
한국군도 보유한 소련전차!![T-80U]
![[워썬더] M1A2 SEP보다 좋은것 같은데 | T-80BVM](https://i.ytimg.com/vi/0ov5J6dVlwY/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xCPiiL32bgKOEQpgIqVTO8HWJfg)
▶︎
[워썬더] M1A2 SEP보다 좋은것 같은데 | T-80BVM

▶︎
워썬더 김일성이 가지지 못한 전차 T-72A 리뷰 4K UHD

▶︎
1 Kill with EVERY Aircraft Gun - Smallest to BIGGEST

▶︎
Built To Last - Dr. Corey L. Brown
![[워 썬더] "국가권력급 화력" 우리 크고 멋진 152mm 핵주포 쓸까요?](https://i.ytimg.com/vi/WDm77_anu2U/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WiQWoZ9MjEes0koEWQLtOpAORVg)
▶︎
[워 썬더] "국가권력급 화력" 우리 크고 멋진 152mm 핵주포 쓸까요?
![[워썬더] 한방에 주님 곁으로 IS-2 1944년형](https://i.ytimg.com/vi/aPQYKoDy2l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qLTX6nUnxBzQh_U3mVl3Zwb5YPg)
▶︎
[워썬더] 한방에 주님 곁으로 IS-2 1944년형

▶︎
I've Never Seen a Space Battle Like This in Squadron 42
![[워썬더] 아무리 봐도 전차 잡으라고 내준 것 같다 | PGZ88](https://i.ytimg.com/vi/38IR1VlVUpU/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1EWvLKh-Vxm17ByZq-0KLxVTNeA)
▶︎
[워썬더] 아무리 봐도 전차 잡으라고 내준 것 같다 | PGZ88
![[워썬더] 아직도 3축 스태빌 추가 안해줌 | Turm III](https://i.ytimg.com/vi/X_LZCBqY2I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yRlOB7AuiUgh0OFMY0hip6zk8zg)
▶︎
[워썬더] 아직도 3축 스태빌 추가 안해줌 | Turm III
![[월드오브워쉽] 1944년 실전배치 독일 잠수함 [U-2501]](https://i.ytimg.com/vi/FEUyGakAf_o/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xiHCtXS9fsuLfOSvc7irY9vCEm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