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썬더] "국가권력급 화력" 우리 크고 멋진 152mm 핵주포 쓸까요?
#워썬더 #warthunder #오브젝트292 #object292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bgm war thunder tail spin Blue Archive Trip-Trap-Train Event Theme
![[워 썬더] 유폭 안 줄 거예요~ 파편 안 생길 거예요~ 날탄 씹을 거예요~](https://i.ytimg.com/vi/npLYpakk3G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hsk86YTH19j9HLNMPsG8jJAclgQ)
▶︎
[워 썬더] 유폭 안 줄 거예요~ 파편 안 생길 거예요~ 날탄 씹을 거예요~
![[WR] 🔥 1 Condor RULES Them All – Mk3 Gameplay | War Robots](https://i.ytimg.com/vi/GkycrvTysW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d0lrrZncIEPX9Kzf3ut9D1LgnHg)
▶︎
[WR] 🔥 1 Condor RULES Them All – Mk3 Gameplay | War Robots
![한국군도 보유한 소련전차!![T-80U]](https://i.ytimg.com/vi/BcXWGyUdxZ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qOPCXf7qlNj_jlO0HXkDfOylzfQ)
▶︎
한국군도 보유한 소련전차!![T-80U]
![[워 썬더] 여전히 보병 없는 보병전투차량이지만 그래도 이젠 미사일이 달렸네요?](https://i.ytimg.com/vi/6s0QOsou55Q/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ap48-vyT3w9jxCJERmyFkfaWaTw)
▶︎
[워 썬더] 여전히 보병 없는 보병전투차량이지만 그래도 이젠 미사일이 달렸네요?

▶︎
역대 최고의 탈옥들 Top10
![[워썬더] 아무리 봐도 전차 잡으라고 내준 것 같다 | PGZ88](https://i.ytimg.com/vi/38IR1VlVUpU/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1EWvLKh-Vxm17ByZq-0KLxVTNeA)
▶︎
[워썬더] 아무리 봐도 전차 잡으라고 내준 것 같다 | PGZ88

▶︎
다시는 올라오지 않을 공군 모음
![[워썬더] 소련 주력 탑지상 장비 | T-80BVM](https://i.ytimg.com/vi/PhwwzdkomDY/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DQ6ynF66xas748CnK-wWSPVXnOA)
▶︎
[워썬더] 소련 주력 탑지상 장비 | T-80BVM
![[워 썬더] 이 무게는 도당체 뭐시당가? 잡것들이 무게를 안 가져갔당께요!](https://i.ytimg.com/vi/N3z9UzNBGoE/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cHqmH3eeWCw492cZpq3DmT5CVfQ)
▶︎
[워 썬더] 이 무게는 도당체 뭐시당가? 잡것들이 무게를 안 가져갔당께요!

▶︎
155mm가 5초에 한발씩이라고???
![[워썬더] 그새를 못 참고 소뽕장비 내버린 안톤 | BMPT-72 터미네이터 2](https://i.ytimg.com/vi/a5z_BTifel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0N11LOv47QFm9U2SOsmE_nN0xhw)
▶︎
[워썬더] 그새를 못 참고 소뽕장비 내버린 안톤 | BMPT-72 터미네이터 2
![[워 썬더] 네? 지금 RWR도 구리고 기만체도 없는 기체로 핵폭탄을 던지라고요?](https://i.ytimg.com/vi/hqQALAdqwx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a_RalD0yDW7typ4B39JqS1eEI2g)
▶︎
[워 썬더] 네? 지금 RWR도 구리고 기만체도 없는 기체로 핵폭탄을 던지라고요?
![[워 썬더] 다시금 포신 굽은 할배들만 알던 대 독일 대 공포로 돌아갈 시간](https://i.ytimg.com/vi/K1mU95TGn3s/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Lvj6yuSHrxjB6sUa47GTokh7rfA)
▶︎
[워 썬더] 다시금 포신 굽은 할배들만 알던 대 독일 대 공포로 돌아갈 시간
![화력만 몰빵하면 벌어지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썬더]](https://i.ytimg.com/vi/2IJztU5f1Uw/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BH8JuPS0eSZ_rayLeYxEmGd7-Lw)
▶︎
화력만 몰빵하면 벌어지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썬더]
![[워 썬더] 성능에 "그 긴거" 내용이 들어간 신규 대공은 또 러시아가 가져갑니다](https://i.ytimg.com/vi/qMpXg4SLNQ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ejujiemM-qq7018pc9MBgNNdy5A)
▶︎
[워 썬더] 성능에 "그 긴거" 내용이 들어간 신규 대공은 또 러시아가 가져갑니다

▶︎
얘 잘쓰는 사람? 일단 난 아님

▶︎
The Latest CAS Magnet is Here! (and I love it)
![[워 썬더] 네모네모는 비슷하게 맞는거 같은데요 스폰지는 아닌거 같아요!](https://i.ytimg.com/vi/NKMwMvdxm1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2kq-hdNAg_aD2HFCdC9n0R_5lMA)
▶︎
[워 썬더] 네모네모는 비슷하게 맞는거 같은데요 스폰지는 아닌거 같아요!
![[워 썬더] 네? 뭐라구요? 기능 하나 받았다고 진짜 쟤랑 만나요? 제가요???](https://i.ytimg.com/vi/lRl_hFIhwWs/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I2JeLgKuqCLIR36Odm9kmOoJnIw)
▶︎
[워 썬더] 네? 뭐라구요? 기능 하나 받았다고 진짜 쟤랑 만나요? 제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