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썬더] 아무리 봐도 전차 잡으라고 내준 것 같다 | PGZ88
중궈 쾰리안의 등장. 공방은 조금씩 빨갛게 물들어 가는중... 00:00 장비 설명 02:10 전투 1 06:45 전투 2 09:22 전투 3 12:55 명예의 전당
![[워 썬더] 이야 이게 대 레이더 미사일이구나 뇌 비우고 딸깍하기 좋겠네](https://i.ytimg.com/vi/IRl-rxU3xYU/hqdefault_custom_1.jpg?sqp=CNSHhdIG-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TxwQGL8N0cFBcu-oGsa34Dq4ZBg)
▶︎
[워 썬더] 이야 이게 대 레이더 미사일이구나 뇌 비우고 딸깍하기 좋겠네
![[워썬더] 월면 전차 | Object 279](https://i.ytimg.com/vi/CCSEgqk0ur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v0XLv2NWYAdC87Zb67RCt5kt98g)
▶︎
[워썬더] 월면 전차 | Object 279

▶︎
A Hard Fight! Tiger West Tiger Ost JagdPanzer 4 Karelia RB PC OBS

▶︎
PGZ88.exe

▶︎
경찰차 뒷좌석에서 경찰을 향해 총을 발사한 22살 무개념의 최후
![많은 월탱 유저들이 기다리던 진짜 치프틴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런데 상자깡이라고? [Cheiftain Mk.6]](https://i.ytimg.com/vi/ca8vQfkOF5Q/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paGo6-RmGyVork5rOEtduM5O2sg)
▶︎
많은 월탱 유저들이 기다리던 진짜 치프틴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런데 상자깡이라고? [Cheiftain Mk.6]
![[워썬더] 세번째로 비싼 전차 | AMX 50 쉬흐블랑데](https://i.ytimg.com/vi/Org_IhpR3u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HDkiZNBZgL9HNt2UjXBwi__zkRg)
▶︎
[워썬더] 세번째로 비싼 전차 | AMX 50 쉬흐블랑데
![[워썬더] 독일을 적으로 만날 수 있는 티거 | 티그리스](https://i.ytimg.com/vi/NWqJr8f5u98/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zZQzWn7nFvOEhBF_Lrpm_E8KN_A)
▶︎
[워썬더] 독일을 적으로 만날 수 있는 티거 | 티그리스
![[워썬더] 미사일 로직 패치 후 나락간 녀석 | BMP-1](https://i.ytimg.com/vi/HOjwylBEt3o/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pKd0FnKOQU95_wjro4RfvWeeALA)
▶︎
[워썬더] 미사일 로직 패치 후 나락간 녀석 | BMP-1

▶︎
좀보이드 100일동안 멸종 난이도에서 좀비 10,000마리 잡는 여정

▶︎
The Forgotten American Monster || T32
![[워 썬더] 퇴역을 끝 없이 바라고 또 바라다 머리에 버섯이 자란 이것을 아시오?](https://i.ytimg.com/vi/OlE89rx4X2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LBXbi1Ht-eS38lv0QCF-shqITTg)
▶︎
[워 썬더] 퇴역을 끝 없이 바라고 또 바라다 머리에 버섯이 자란 이것을 아시오?
![[워 썬더] 이런저런 붕붕이가 많지만 이젠 붕붕이에 다연장이 달려요!!!](https://i.ytimg.com/vi/gdCC-CRWV1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7JHneHi7NjXILDPTgdmH_SDgcfA)
▶︎
[워 썬더] 이런저런 붕붕이가 많지만 이젠 붕붕이에 다연장이 달려요!!!

▶︎
Yak-130

▶︎
중전차 중에서 BR이 가장 높은 전차 | Obj 279
![2초마다 발사하는 155mm 미친 리볼버 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 특집]](https://i.ytimg.com/vi/H3Z0Wx5fqr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M5LSAg9y9CRnLtBk_x9yuY-NKqA)
▶︎
2초마다 발사하는 155mm 미친 리볼버 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 특집]
![[War Thunder] I can't believe I walked into this trash "Hack Thunder" event twice](https://i.ytimg.com/vi/N5KEYZpqHt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mMln4DxMT4tvHlUFPW13K9AqH1w)
▶︎
[War Thunder] I can't believe I walked into this trash "Hack Thunder" event twice

▶︎
Company of Heroes 3 in 2026 is still BAD
![3단 갑판 아카기를 구현하고 200mm "주함포" 도 달아놨다고..? 근데 티어가..? | [Мир кораблей]](https://i.ytimg.com/vi/e9PXzvHN0Q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nnl1frbKru3dLMtEnV3WMkpG3ag)
▶︎
3단 갑판 아카기를 구현하고 200mm "주함포" 도 달아놨다고..? 근데 티어가..? | [Мир корабле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