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미드 트페 선픽 했더니 후픽 아지르가 나오네요? 과연 어떨까요..?

롤 미드 트페 선픽 아지르 후픽 여기 티어에서 아지르를?? 과연 어떨까요? 40대 아재가 랭크 다이아를 향해 나가는 여정. 10년째 최고 티어 플래티넘이지만 듀오라면 다이아 갈 수 있지 않을까? 듀오를 하면서 어떤 점이 즐겁고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게임에서 부족한 점이 있으면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40대가 현실적으로 어느 정도 플레이가 가능한 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