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브이로그 #6 | 풍경을 보며 이야기하다

나고야 여행 6일차입니다. 오스의 골목을 천천히 걸으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좋은 풍경 앞에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여행을 하다 보면 특별한 장소보다 평범한 순간이 더 오래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