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퓨리파이터 브리레흐 1인 3관 (클리어판 녹화까먹어서 1퍼 밑까지 간 판)

유물 익시드 9 10 10 중갑 맥 2303 레임쿨감20 근팅5 에코 / R8 대펀세공x 어퍼25 드롭19 차피18 섬솔20 파운딩20 보파7 (스왑) 데마23 피어싱11 헤일로 결계 안락스더 브리주화(크댐10/보댐2.4) 전장 자전장 처음 84 리필 80~82? % 브리레흐 기믹 변경 전에 본섭에서 도전해봤습니당 클리어 한 판 녹화를 깜빡해버렸는데 개편 전에는 시간상 1인을 한번 더 깨진 못할 것 같아서 임시로 올려둡니다. 영상속 판은 트라이 첫날찍은거에다가 피로도 이슈로 엄청 실수가 많긴 한데 많은데 지금은 연습하다보니 조금 는 것 같아서 나중에 개편후에 한번 더 도전해볼게요! 퓨리파이터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