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로그] 6월의 십카페😊플리 생일 축하해🤍그리고 다꾸‼️#플레이브
00:00 시골 플리 서울가는날 01:04 십카페 도착 01:39 포춘쿠키 확인 02:05 럭드 스티커 확인 03:53 플리 생일전시 구경1 04:43 플리 생일전시 구경2 05:31 십카페 다녀온 다꾸
![[플리로그]6월 첫째주 시그다꾸😊플레이브가 좋다고 말해‼️🙂](https://i.ytimg.com/vi/Yb08xfveX0A/hqdefault.jpg?sqp=-oaymwE9CNACELwBSFryq4qpAy8IARUAAAAAGAElAADIQj0AgKJDeAHwAQH4Af4JgALQBYoCDAgAEAEYZSBWKE8wDw==&rs=AOn4CLCbzsd4jlUOPTYnXXmS50wSEu5qhQ)
▶︎
[플리로그]6월 첫째주 시그다꾸😊플레이브가 좋다고 말해‼️🙂

▶︎
짭플리로그 | 그니까 은호생일카페, 십카페, 메디힐팝업, 대쉬보러 영화관도 간 건 맞는데 제가 플레이브 입덕한게 아닙니다.
![[원도어로그] 보넥도 생일 축하해..♡ | 생카 투어 • 부산 • 캐프](https://i.ytimg.com/vi/sGYq3Mwxb1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RANfABS5J-8D2phwE0ehxlbiumg)
▶︎
[원도어로그] 보넥도 생일 축하해..♡ | 생카 투어 • 부산 • 캐프
![[플리로그]6월 플리생일 테마 십카페 방문기 #plave #플레이브 #플리로그 #십카페 #플놀](https://i.ytimg.com/vi/vN_3Mjq34F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CkLTmgid9ruHuurDZ25y6d6aMsQ)
▶︎
[플리로그]6월 플리생일 테마 십카페 방문기 #plave #플레이브 #플리로그 #십카페 #플놀

▶︎
플리라서 행복하다 🎉 플레이브 덕질모음 | 인생 첫 티켓팅, 플리 3번째 생일, 1년전 편지 💌

▶︎
EILMELDUNG: Sie haben mich ins Visier genommen

▶︎
입덕 564일차만에 방문한 6월 십카페 플리로그 | 260611

▶︎
【플리로그】#55 플레이브 칼리고 pt.2앨범깡 2탄!/플레이브 비공굿 언박싱
![[ENG] PLAVE domination begins 🚀 Vocals. Chaos. Soda Pop. #KStarNextDoorShow](https://i.ytimg.com/vi/3mq2kr5UR2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OY-ZRv-g-qrHTiABmkfwbon-IQw)
▶︎
[ENG] PLAVE domination begins 🚀 Vocals. Chaos. Soda Pop. #KStarNextDoorShow
![[플리로그] 은호 생일에 유기견 봉사 다녀온 이유🐶❤️ (feat. 생일뱅 리액션, 앨포 드볼 감상)](https://i.ytimg.com/vi/p4QGhwl7oI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EeT0uNZvE-qBMc9yCKb2lKNhWRA)
▶︎
[플리로그] 은호 생일에 유기견 봉사 다녀온 이유🐶❤️ (feat. 생일뱅 리액션, 앨포 드볼 감상)
![You threw away a winning lottery ticket??!! #LifeAdvice [ENG CC]](https://i.ytimg.com/vi/bM5TZmtYqp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OofhIY96n_j2ueraeH7VRkVjUgw)
▶︎
You threw away a winning lottery ticket??!! #LifeAdvice [ENG CC]
![[플리로그] 2026 위버스콘 플레이브 • 현장응원소리 • 은호는 자주 못가는 황도바지락칼국수 • 목쉼주의](https://i.ytimg.com/vi/D9g4Dj8TgC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LDVhdQpT3a7J-4eVu0ztVzhI9ZQ)
▶︎
[플리로그] 2026 위버스콘 플레이브 • 현장응원소리 • 은호는 자주 못가는 황도바지락칼국수 • 목쉼주의
![[플리로그]은호 생일키트&칼파투MD 언박싱 ㅣ 3일연속 티켓팅 우우👎 ㅣ 5월의 십카페 ㅣ CGV 결과는?](https://i.ytimg.com/vi/-TF9Vr-MbCE/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uMstcJyaOtnK7Bh--5mZnps--Cg)
▶︎
[플리로그]은호 생일키트&칼파투MD 언박싱 ㅣ 3일연속 티켓팅 우우👎 ㅣ 5월의 십카페 ㅣ CGV 결과는?
![[플리로그]6월 셋째주 시그다꾸🥰플레이브가 플리를 너무 사랑해🤍플리 생일🥳](https://i.ytimg.com/vi/G_A1GAE3PSM/hqdefault.jpg?sqp=-oaymwE9CNACELwBSFryq4qpAy8IARUAAAAAGAElAADIQj0AgKJDeAHwAQH4Af4JgALQBYoCDAgAEAEYZSBaKFgwDw==&rs=AOn4CLDioxMyVa4Zg1xP3LoYU0HeZRSoXQ)
▶︎
[플리로그]6월 셋째주 시그다꾸🥰플레이브가 플리를 너무 사랑해🤍플리 생일🥳
![[원도어 브이로그] 보넥도 활동기일때 전 열심히 포카 매입합니다 • 앨범깡 • 분철포장 • 캐프 • 포카마켓깡 • 보넥도 • 바이럴 • boynextdoor](https://i.ytimg.com/vi/RiXr2LceBGQ/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w72_XfEwBO85osnSU0pOScwmpUw)
▶︎
[원도어 브이로그] 보넥도 활동기일때 전 열심히 포카 매입합니다 • 앨범깡 • 분철포장 • 캐프 • 포카마켓깡 • 보넥도 • 바이럴 • boynextdoor
![[플리로그] 칼파2 MD깡(블래스트)](https://i.ytimg.com/vi/JipzKZITJHw/hqdefault.jpg?sqp=-oaymwE9CNACELwBSFryq4qpAy8IARUAAAAAGAElAADIQj0AgKJDeAHwAQH4Af4JgALQBYoCDAgAEAEYZSBlKGUwDw==&rs=AOn4CLAjPVwv7wCtTtlKjvihlJoxalwnww)
▶︎
[플리로그] 칼파2 MD깡(블래스트)
![[폴인스코시즘]5월은 니노의 달ㅣ대전으로 떠나는 니노 생카 브이로그ㅣ첫 생카 가보자고~](https://i.ytimg.com/vi/gbnuq3ynkx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HlBVjbDu4-wzZuiZSyJUSeWIYlQ)
▶︎
[폴인스코시즘]5월은 니노의 달ㅣ대전으로 떠나는 니노 생카 브이로그ㅣ첫 생카 가보자고~
![[IDOL DKDK CLUB] Comedy-greedy girl group?🤭 Hearts2Hearts overdoes it & leaves exhausted💦 (SUB)](https://i.ytimg.com/vi/Vg905CNBuD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MnmvQNP7_yuXf2_ZuxJYvtrS8cA)
▶︎
[IDOL DKDK CLUB] Comedy-greedy girl group?🤭 Hearts2Hearts overdoes it & leaves exhausted💦 (SUB)
![[플리로그] 베비 나만 없어🫠 2차 아직도 기다리는 사람 있어요...](https://i.ytimg.com/vi/3l_Ggyk-33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MZdl1DhkOiDyhtQQpdsNemgnyOw)
▶︎
[플리로그] 베비 나만 없어🫠 2차 아직도 기다리는 사람 있어요...
![[플리로그] 영화관에 영원히 갇힐래.. 🥲 | 일택깡 | 믐무 | 파우치 | 바인더 | 칼파원 | 웨포럽 | 앨범깡 | 본 새비지 | 엠디깡 | cgv | 놔플리 | PLAVE](https://i.ytimg.com/vi/EbpLaTK6SSw/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6MrR2SMf6VXeJ4i8FYffhcg2yKw)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