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감히 우리 형님을???!!! "형님! 오동지 제가 처리하겠습니닷!" 190904 #3

#커맨더지코 #거제폭격기 #오동지 ▶구독 &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종합채널▶   / commanderzico   풀영상채널▶   / zicotv풀영상커맨더지코   커맨더지코 아프리카TV▶http://www.afreecatv.com/no3mig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