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카와 함께 가기 힘든 불암산

‪@bluephia‬ 초여름 날씨같은 5월 중순, 불암산을 Rlaarlo MK07과 함께 정상을 올랐습니다. 불암산은 RC카와 같이 등산하기는 힘든편에 속합니다. 시간에 쫓겨 정상석을 바로 옆에 두고도 찾지 못해서 촬영을 못했습니다. 불암산을 가시려면 트레일 차량보다는 LGC나 락 레이서 종류 차량이 나을겁니다. 정상에 이르려면 계단 몇 곳은 우회로가 없어서 들고가야합니다. Rlaarlo MK07, Hobbywing Quicrun Fusion 8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