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4_테섭_101% 플레임위자드 익스트림 세렌 (10극3오리진, 20분모드)

제가 개인적으로 세렌을 진짜진짜 못하는데..... 10번째극딜때 인플중 바인드걸리고 11번째극이 막극 오리진극이었는데 그걸 안썼거든요..? 이거 스펙 좀만 높았으면 2번째 여명도 안 볼 수 있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