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랠리] 701 클러치 먹통으로 리타이어… 동료들 보내고 시작된 반전의 고속 임도 주행

2026 양평랠리 대회에 701 Enduro 2대, CRF250L 1대로 함께 출전했습니다. ​하지만 경기 도중 제 허스크바나 701 엔듀로가 예상치 못한 발열 문제를 일으켰고, 결국 클러치까지 먹통이 되면서 중간에 리타이어라는 아쉬운 결과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코스 완주를 위해 계속 전진하는 동료들을 먼저 보내고, 저는 현장에 남아 참가자분들의 멋진 주행 영상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그러던 중 후반부에는 임도를 시원하게 치고 나가는 미들급 고속 주행 대열을 만나 함께 복귀하게 되었는데요. 비록 제 바이크는 멈췄지만, 현장의 열기와 고속 임도 주행의 스릴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반전의 양평랠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 부탁드립니다! ​⏱️ 타임라인 (Timeline) 00:00 양평랠리 출전 준비 및 출발 (701 & 250L) 00:08 랠리 코스 진입 및 초반 주행 03:00 위기 발생: 701 Enduro 엔진 발열 및 클러치 먹통 13:43 아쉬운 리타이어, 동료들은 완주조로 출발 15:18 랠리 참가자 주행 영상 스케치 19:43 반전의 시작: 미들급 고속 임도 대열 합류 33:00 발열 증상 지속 및 최종 복귀 1:30 아웃트로 및 랠리 후기 ​🏍️ Bike Specs & Info ​Husqvarna 701 Enduro ​Honda CRF300L / CRF250L ​🏷️ 태그 (Tags) #양평랠리 #허스크바나701 #701Enduro #CRF250L #임도주행 #오프로드 #미들급인듀로 #바이크리타이어 #오토바이랠리 #임도고속주행 #오프로드바이크 #바이크브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