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기엔 아직 이르다 애송이." (feat.웁)
→ 놓친 게임 풀영상 다시보기 / @하세다시봤어 → 일상 노가리 편집본 모아보기 • 하세 일상다반사 → 게임 편집본 모아보기 • 하세 게임편집

▶︎
Please give me one!!! (Feat. Upp)

▶︎
화약은 거짓말 안 해(feat.웁)

▶︎
엘든링 PC판 #6 (1440p)

▶︎
친구랑 동업을 뜯어말리는 이유

▶︎
그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개막장 슈퍼버니맨 (with.웁)

▶︎
Chew, tear, taste, enjoy (feat. Woof)

▶︎
(1화) 10년을 속았다. (w. 웁,전갈)

▶︎
오히려 좀비가 제일 정상인 게임 ㅋㅋㅋㅋㅋ (w.웁)
![세상에서 제일 멍청한 도둑 4명이 모이면 이렇게 됨 - 도둑 시뮬레이터 [Crime Simulator]](https://i.ytimg.com/vi/dSQ0zLbMKZ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j33JKgcA26pIfFK-1st0dnQ9oXA)
▶︎
세상에서 제일 멍청한 도둑 4명이 모이면 이렇게 됨 - 도둑 시뮬레이터 [Crime Simulator]

▶︎
죽이면 상대방의 시청자를 흡수한다?! - 좀보이드 뱅온전쟁

▶︎
전장에서 가장 무서운 건..
![이제 뱀서를 배타고 하는구나 개재밌네 - 씨 오브 서바이버 [Sea of Survivors]](https://i.ytimg.com/vi/M19hWqhGgo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p7BPod8bMVIEq64ph7GUL6x3cqQ)
▶︎
이제 뱀서를 배타고 하는구나 개재밌네 - 씨 오브 서바이버 [Sea of Survivors]

▶︎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좀비x끼들아! (feat. 웁)

▶︎
돔황챠!!!!!!!!!!!!!!! (feat.웁)
![[그린헬]이걸먹고 죽넼ㅋㅋㅋㅋ개노답 생존기! (with. 웁)](https://i.ytimg.com/vi/-Yr4Lcp8_WQ/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fbK7Ir5A6hUkdKhEtIpSwAXr2iA)
▶︎
[그린헬]이걸먹고 죽넼ㅋㅋㅋㅋ개노답 생존기! (with. 웁)

▶︎
생각보다 무서운 사람

▶︎
Trapped in a Strange Hospital (feat. Up)

▶︎
12년 지기 친구랑 같이 일하면 생기는 문제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