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데 리치 플레이#203

4인큐라고 생각했는데 전원 친구창이 닫혀있어서 물증이 없네요. 하지만 그룹이 열려있어 에이다 웡과 권태영이 듀오는 확실한 걸 확인했습니다. 다른 두 분은 모르겠네요. 뭐 전원 솔큐라 해도, 다들 플탐이 만단위라 쉬운 매칭은 아니었습니다. 빨드온 들길 잘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