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아스팔트 달려요 블랙바트 XSR700 🏍️

날씨가 정말 여러의미로 죽?여준다! 가만있어도 덥고 움직이면 더덥고 어차피 더울꺼면 그래 한번 달려보자 멈춰서 시원한거 한잔 대리면 그거면 오케이 아닌가ㅎㅎ 더 더워질 일만 남았다 그래도 달린다 아침이든 오후든 즐겁게 타보자 !! 그럼 또 안라무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