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니 브이로그] MMA 다녀왔는데 성대결절 초기요??? | MMA • 고척돔 • 쿨프 • nct wish • 위즈니
251220 MMA 2025 The 17th K-Music Awards 저작권 이슈로 콘서트 영상 계속 짧게짧게 잘린 거 죄송합니다ㅜㅜ 처음에 거의 다 넣었었는데 저작권 걸려서 어쩔 수 없이 몇개 무대는 빼고 계속 수정하고 수정해서 올린거에욤.. ( ʚ̴̶̷̆ ̯ʚ̴̶̷̆ ) 그래도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연말 되세요!! #nctzen #시즈니 #시즈니브이로그 #고척스카이돔 #쿨프 #nctwish #boynextdoor #riize #exo #지디 #제니 #aespa #ive #idid #hearts2hearts #kiiikiii #zico #alldayproject #한로로 #우즈 #alphadriveone •••
![[시즈니 브이로그] 공연은 위시가 하는데 내가 왜 지치는지 알것같긴해](https://i.ytimg.com/vi/ROasFZAUtwc/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diHmtTxJHq0tdZAVvGBDikWThzg)
▶︎
[시즈니 브이로그] 공연은 위시가 하는데 내가 왜 지치는지 알것같긴해

▶︎
5일동안 엔시티드림 2️⃣번 봤어요 럭키먼지🥵 | 엔시티드림 2025 팬미팅 드림퀘스트 | 동국대 축제 | 시즈니 브이로그
![[ 메이로그 ] 바디엘스 앨범 9장 깡 & 뽑봉깡 & 엠디깡까지 바쁜 메이의 하루 💥 | 메이로그 | 바디엘스 | 앨범깡 | 포카정리 | 엠디깡 | 뽑봉 | 응원봉](https://i.ytimg.com/vi/dPtK1eAjeZo/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3MkoyHai7WUCeGY_OY6r-o0SW_w)
▶︎
[ 메이로그 ] 바디엘스 앨범 9장 깡 & 뽑봉깡 & 엠디깡까지 바쁜 메이의 하루 💥 | 메이로그 | 바디엘스 | 앨범깡 | 포카정리 | 엠디깡 | 뽑봉 | 응원봉

▶︎
2025 mma 브이로그 - “꿈에 그리던 MMA에 가서 팬덤대통합의 순간을 경험하다” | 멜론뮤직어워드 | 브리즈로그 | 앨리즈로그

▶︎
Wishni Vlog ♡°ஂ | A video of buying and tearing up slogans without even having a concert ticket.....

▶︎
플브 플리 다 안아ㅏㅏ • 2026 위버스콘 브이로그 • 플리로그★

▶︎
If you've been together for 5 hours, it's practically a date | MMA Behind the Scenes • Bonnekdo R...

▶︎
머글의 MMA 공짜 직관 vlog: 살면서 볼 연예인 다 보고 옴 ㄷㄷ

▶︎
I’m a K-Pop Idol. I’ll Answer Your WILDEST Assumptions

▶︎
위시네 가방 속 『최. 초. 공. 개』 ᡣ˶ᵔ ᵕ ᵔ˶𐭩👜 | WISH家のカバンの中 !初.公.開! | Melt Inside My Bag ✭
![[NEX2Y VLOG] HELLMATE: LIVE TOUR in OSAKA | Goodbye Hellmate Tour 🖤❤️](https://i.ytimg.com/vi/y6WvVg-VMs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1g9rIIXwNVSPVRYZZc1R0lu8APw)
▶︎
[NEX2Y VLOG] HELLMATE: LIVE TOUR in OSAKA | Goodbye Hellmate Tour 🖤❤️

▶︎
I came to Yeongjongdo to see idols • NCT Dream fan meeting • Inspire Arena • Jenp • Cheonp • Drea...

▶︎
연말 엔시티 위시가 보고싶어서 MMA에 갔는데...(엑소 분량 많음) | 시즈니 브이로그
![[시즈니 브이로그] 머라고? 위시가 캐비에 왔다고? 🏄🏻♂️](https://i.ytimg.com/vi/ulliPPxYO_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mtTKgkRKmu47iT4nfP-t6RU9eTg)
▶︎
[시즈니 브이로그] 머라고? 위시가 캐비에 왔다고? 🏄🏻♂️
![[MMA/플리로그] 앙콘 때 두고 온 정신 찾으러 고척 다시 갔다가 영혼마저 두고 온 썰•••](https://i.ytimg.com/vi/I2MPjZHdKE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Kg4pMBEQaT1-3TXWdvzzmkZy5vA)
▶︎
[MMA/플리로그] 앙콘 때 두고 온 정신 찾으러 고척 다시 갔다가 영혼마저 두고 온 썰•••

▶︎
보넥도 보러 MMA 갔다가 삐딱하게 듣고 오열한 브이로그

▶︎
유우시 영통팬싸 브이로그💘 그리고 짧은 위즈니 브이로그 ٠ ࣪⭑

▶︎
Pagliacci Wizuni Vlog: Attending Two NCT Wish Fan Signing Events in One Day
![[멜뮤로그]MMA가서 지린썰 푼다...(엑소오빵이들)](https://i.ytimg.com/vi/7gCLAHiXOgY/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K13jysGRCeiK7eE5qJZD9Z5xlLw)
▶︎
[멜뮤로그]MMA가서 지린썰 푼다...(엑소오빵이들)
![[수로그] 드림쇼4 앙콘 시즈니 브이로그 | 영원한건 절대 없어라고 오열하며 외칩니다. 트리키 안무영상주세요](https://i.ytimg.com/vi/d7E-3K50Mks/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1hEfiZhXjpvJl4WU6s651DGtax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