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show] Ep.5 This is the way Hoya jokes

Ep.5_들어는 봤나? 호드립이라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호야의 포지션은? 보컬임? 래퍼임? 댄서임? 연기자임? 개그맨임? 뭐임...?!? '저는 개그맨입니다' 무엇을 상상해도 상상초월! 마음을 먹었는데도 멘탈붕괴! 호야만의 참으로 난감하고 난해한(?) 무궁무진 드립 세계..!! 여러분... 심호흡 한 번 크게 하시고 즈..즈.즐겨보세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