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806 인기가요 SG워너비-사랑했어요 & 뮤티즌송 수상소감
☁️ 본 채널은 수익을 창출 하지 않습니다. 채사몇은 슬픔으로만 기억되는 채동하의 검색창을 정화하고자 그의 빛났던 순간들을 기록하기 위해 만들어진 채널입니다. 언제든지 같이 운영해주실분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편집영상 및 영상자료들도 상시 제보 받고 있습니다. email: [email protected] 트위터: / itolduiluvu_cdh (채사몇) 💙조별과제 팀원 소개💙 채채계💦 / dosigmining 정블💦 / dhd_haa 채별💦 / saranghaeyo_nad 우노💦 / 04x2277 채앓계💦 / cdh0623_nad 나무💦 / 1981o623 #채동하 #sg워너비 #사랑했어요
![SG워너비 - '내 사람 (Partner for life)' [KBS 콘서트7080, 20060506] | SG wanna be - 'Partner for life'](https://i.ytimg.com/vi/3iGR21zvOyc/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A6lpRQCO7HqqJUFLtElrIz0nfcwQ&usqp=CCc)
▶︎
SG워너비 - '내 사람 (Partner for life)' [KBS 콘서트7080, 20060506] | SG wanna be - 'Partner for life'

▶︎
하루가 미치고 - 사랑의 리퀘스트 101002 (울면서 라이브하는 채동하)

▶︎
이 조합이 빠지면 섭섭하니까😝 SG워너비 + V.O.S 스페셜 무대🎧 | KBS 080613 방송

▶︎
음원이랑 다른 버전으로 부르는 채동하 모음 (죄와벌, 살다가, 내사람, 아리랑 등)

▶︎
채동하 - 어떻게 잊겠습니까(나고야)
![[SG워너비] 아리랑 4명 버전 (눈물샘 주의)](https://i.ytimg.com/vi/1J_9tYMewao/hqdefault.jpg?sqp=-oaymwFBCNACELwBSFryq4qpAzMIARUAAAAAGAElAADIQj0AgKJDeAHwAQH4AdQGgALgA4oCDAgAEAEYQyBKKHIwD7gC9xg=&rs=AOn4CLAyJcCRprNEtUv74V08WIkWtxDTJw&usqp=CCc)
▶︎
[SG워너비] 아리랑 4명 버전 (눈물샘 주의)

▶︎
Sg wannabe - My friend forever ( The story, Stay)

▶︎
사랑의 리퀘스트 채동하 편집본 (101002)
![[HOT] The identity of the participant, Cha Seung-won, 놀면 뭐하니? 210417](https://i.ytimg.com/vi/VAQmWdQe5j4/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Ck7UKXQf-M9X33BbcAdysAO4vVQA&usqp=CCc)
▶︎
[HOT] The identity of the participant, Cha Seung-won, 놀면 뭐하니? 210417

▶︎
071209 SG워너비 Christmas Concert 2007 in Osaka (Full)

▶︎
채동하 - 바보야잘가,어린사랑 (나고야)

▶︎
SG워너비 '내사람' 김진호의 전성기시절
![SG워너비(SG Wanna Be) - 사랑과 우정사이 [콘서트7080] | KBS 20071222 방송](https://i.ytimg.com/vi/kjUg3dh7BY0/hq720.jpg?sqp=-oaymwE1CNAFEJQDSFryq4qpAycIARUAAIhCGAHwAQH4Af4JgALQBYoCDAgAEAEYOCBHKH8wD7gC9xg=&rs=AOn4CLCbKuc9zoOtDGKuij_bGlH7fcCWpA&usqp=CCc)
▶︎
SG워너비(SG Wanna Be) - 사랑과 우정사이 [콘서트7080] | KBS 20071222 방송
![[sg워너비/댓글모음] 101103 겨울나무(기침나무) 다음 날 댓글모음](https://i.ytimg.com/vi/cQ_ZnPlRPbQ/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DC-KXl3ef9rQvsa0MDcI3wORGLFw&usqp=CCc)
▶︎
[sg워너비/댓글모음] 101103 겨울나무(기침나무) 다음 날 댓글모음

▶︎
채동하 - 세상에 하나 뿐인 꽃 (チェ•ドンハ - 世界に一つだけの花)/ 故채동하 10주기 추모영상
![내사람 (Partner For Life) - SG워너비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 KBS 240308 방송](https://i.ytimg.com/vi/icHBHT1URB8/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C_W4LD5tEvx09hSGXtJXBS1_rxnQ&usqp=CCc)
▶︎
내사람 (Partner For Life) - SG워너비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 KBS 240308 방송

▶︎
sg 워너비채동하..'다 줄거야'동하버전

▶︎
SG워너비 (채동하 / 김진호 / 김용준) - 죄와벌 (2005년 Live)
![[인간극장 레전드 #111-1] SG워너비가 인간극장에도 나왔었다고?! 😮 그때 그 시절 SG워너비💛 | 살다가 살다가-SG워너비 (1/5) [KBS 20070730 방송]](https://i.ytimg.com/vi/Zdj9Ac8_jdg/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DNmf0rdkhkgd1UZD8JZMCBCSrJXA&usqp=CCc)
▶︎
[인간극장 레전드 #111-1] SG워너비가 인간극장에도 나왔었다고?! 😮 그때 그 시절 SG워너비💛 | 살다가 살다가-SG워너비 (1/5) [KBS 20070730 방송]
![[소장각👍 #71] 처음 보는 것도 있을 걸요? SG워너비(SG WANNABE) 1~4집 무대 모음 하드털이😉 [KBS 방송]](https://i.ytimg.com/vi/tk4hsb23BwY/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BheyjbxkstbekTTu_KZZubnD_Qkg&usqp=CCc)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