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5.05.14(수) 낮 생방송【 인피쉰 생방송 다시보기 】 스타 빨무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아이작] 시작하자마자 시간을 되돌리면 집으로 가지는 이스터에그, 겁나게 어려운 챌린지로 떠오르는중!!](https://i.ytimg.com/vi/rGladSm1X2g/hqdefault.jpg?sqp=-oaymwE9CNACELwBSFryq4qpAy8IARUAAAAAGAElAADIQj0AgKJDeAHwAQH4Af4JgALQBYoCDAgAEAEYciBBKGIwDw==&rs=AOn4CLDptp0OlpHV6oF0zvlstx5IMat55Q)
▶︎
[아이작] 시작하자마자 시간을 되돌리면 집으로 가지는 이스터에그, 겁나게 어려운 챌린지로 떠오르는중!!
![[아이작] 와 이게 되네? 개신기하다ㅋㅋㅋ근데 방해 그만해줄래ㅋㅋ;;?](https://i.ytimg.com/vi/ZZTsYGxZrlg/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pgy7M0i0nglud-GwLe61FbVbHCA)
▶︎
[아이작] 와 이게 되네? 개신기하다ㅋㅋㅋ근데 방해 그만해줄래ㅋㅋ;;?
![[아이작] 내가 고양이가 되어볼게? 하나 둘 셋 얍!!!!!!!!!!](https://i.ytimg.com/vi/comai1ofGs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GrkvOQj2suZfYsmOdcDkkfVsvYw)
▶︎
[아이작] 내가 고양이가 되어볼게? 하나 둘 셋 얍!!!!!!!!!!

▶︎
전설의 어몽어스가 3D로 나왔습니다
![[아이작] 절대 당황하지 마세요 TM 트레이너 잖아요?](https://i.ytimg.com/vi/vWCKxMGHt5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p4ZghIAPtZr2bFmi5-6B9zqAKhg)
▶︎
[아이작] 절대 당황하지 마세요 TM 트레이너 잖아요?

▶︎
80만 유튜버가 만든 게임

▶︎
The scariest Backrooms mod in Minecraft (feat. Jilyu)
![[아이작] 뭐해 형이다. 오늘도 개쩔테니까 봐둬라 ㅇㅇ](https://i.ytimg.com/vi/GVTmgQQUgg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2QoTf_Un46ncvmU6PQtPBSj9pwg)
▶︎
[아이작] 뭐해 형이다. 오늘도 개쩔테니까 봐둬라 ㅇㅇ

▶︎
5퀄 무한공격으로 악마방가면 역대급 신기록 찍는다길래 다시 해봤습니다

▶︎
자캐 카드 게임 (w.장마군, 이무지, 아무탈, 여까, 통깡이)
![[아이작] 오버파밍으로 묻혀버린 그녀석을 다시 꺼냈습니다...](https://i.ytimg.com/vi/bNZqutkpCs8/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reIbWqBAI0J11bXxdDCwZagKtEg)
▶︎
[아이작] 오버파밍으로 묻혀버린 그녀석을 다시 꺼냈습니다...
![[아이작] 이거 알아? 이건 공간을 바꾸는 엄청난 힘을 가진 주사위라고....!!!](https://i.ytimg.com/vi/Oj2GozYn_D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QuxtbOcDEqyLLlSHJJx5QTaCSVA)
▶︎
[아이작] 이거 알아? 이건 공간을 바꾸는 엄청난 힘을 가진 주사위라고....!!!

▶︎
THE GREAT ESCAPE IN LILYVILLE 😨 | Lilyville Day 78

▶︎
군체의 심장
![[아이작] 나 마왕인데 악마방 다 내꺼인거 알지?](https://i.ytimg.com/vi/MhJNyRaPex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FOfMH7EfI65AjnaWf4dJjptXZVA)
▶︎
[아이작] 나 마왕인데 악마방 다 내꺼인거 알지?

▶︎
취향이 확고해진 고객님

▶︎
시작 3초만에 0.1% 확률로 사망증명서 뽑았습니다
![[Isaac] A crazy challenge run playing Lee Sin without using the Blindfold!!!!!!!](https://i.ytimg.com/vi/RSU1ZAFf0q4/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mdnWZg2KqI-InEKQJiuhKbHO9xQ)
▶︎
[Isaac] A crazy challenge run playing Lee Sin without using the Blindfold!!!!!!!
![[아이작] 아쉬워서 다시 도전, 이번에는 마침내 드디어 크하하하!!!!!!!!!!!](https://i.ytimg.com/vi/qL99ykm5GR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QCCzKJZaXuU7TkyIM_Hh5kJbnn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