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슬픔을 Mourning into dancing by.양양피아노 (yangyangpiano)
예배 반주 하면서 이런 곡이 제일 싫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운적도 없는 쌈봐의 세계를 펼쳐야하니.. 하.. 인트로 멜로디 라인은 모든 악기가 다 같이 연주 하면서 -Unison 유니즌 이라고해요 박자를 맞추는 것도 쉽지는 않은일이에요~ 각자 개인의 기량을 넘어 그렇게 서로 하나씩, 차근히 맞춰가다보면 어느새 한 팀이 되어 한 호흡을 하고 있는 여러분을 발견하실겁니다 ^^ 기대하는 마음으로 연습해보세요!! 뽜이팅! 이번 중.고등부 반주여행때 이 곡을 좀 같이 연주해보려고해요~ 어릴 때는 뭐든지 빡세게? 배워야 남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곡은 브릿지 부분 코드가 참 애매해요~ 어떻게 쳐도 이상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닌 분들은 쿨하게 패스하세요! 카피하시거나, 이론 수업을 받아 본 적 없이 오로지 본인의 감각을 이용해 반주하는 반주자 분들이 어려워 하실 부분일 것 같은데요, 코드안의 구성음, 내성을 움직이는 걸로 쓰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보시는 악보에 코드가 F/G ㅣ G9 l G9b5 l G9 G/A ㅣ A7 ㅣ A7b5 ㅣ C/D D C/D D 이렇게 되어 있죠? 각 코드에서의 텐션 9.11.13 찾는 법은 아셔야해요! -모르시는 분들 반주여행으로 !!! ^^;; 첫 번째 네 마디는 코드에 맞춰서 제가 친 보이싱을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서 패스하구요, 두 번째 줄 4마디 코드 보이싱을 좀 바꿔서 코드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G/A ㅣ A713 A7 ㅣ A7b5 A7 ㅣ 이렇게 바꾸시면 파#, 미, 레#, 미 라는 내성이 생깁니다 ^^ 글로 설명하는데에 한계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멜로디 라인을 넣으실 때도, 노래 멜로디가 없는 부분에 챡챡!! 넣어주시는 센스!! ^^ 혼자 연주하다 보면 ‘아무도 연주하지마!! 나 혼자 다 할거야!! ‘ 이렇게 될 수 있으니까요^^ 즐겁게 보시고 찬양팀원들과도 공유하세요^^ #여기서_잠깐_퀴즈타임 이 곡의 후주와 맞물려서 바로 다음곡의 전주가 시작됩니다!! 다음곡의 제목은 뭘까요~~~~~~~~~~~~~?? 상품같은건 없어요.. 하지만.. 재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비, 독감 조심하시고 각자의 겨울 사역도 화이팅 하시길!! ^^ 양양피아노 악보집 구매 신청서 링크는 아래에~! https://linktr.ee/yangyangpiano 궁금하신 사항은 양양피아노 카카오톡 채널 1:1 로 문의해주세요 http://pf.kakao.com/_xcxhxbbxb 양양피아노 인스타그램 @yangyangpiano

내모습이대로 +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by. 양양피아노 (yangyangpiano)
![[band] Mourning Into Dancing | StudioLIVE](https://i.ytimg.com/vi/ULGszQrAkVo/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XrKFX0N3hso-B_wtVF7srh_RvNA)
[band] Mourning Into Dancing | StudioLIVE

내 맘의 눈을 여소서 _ Open the eyes of my heart, Lord. by.양양피아노 (yangyangpiano)

조니 김 하버드 연설, 여러분이 되고 싶은 슈퍼히어로가 되십시오

09 나의 슬픔을 /10 주 보좌로부터 (Official) | 어노인팅 5집

CCM Piano Collection No.01(Repeat X Interim Ad X)
![[PRANK] Beginner lesson... but the student is a world-class pianist?! LOL this is epic!](https://i.ytimg.com/vi_lc/i5yyCvjn_Fo/hqdefault_en.jpg?sqp=COy6gtIG-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Gi85f_AzISMGh0dHBzOi8vaS55dGltZy5jb20vdmkvaTV5eUN2am5fRm8vaHFkZWZhdWx0LmpwZw==&rs=AOn4CLDA6zZ00vYTIChVx1YhbWTRH3dYFg)
[PRANK] Beginner lesson... but the student is a world-class pianist?! LOL this is epic!

나의 슬픔을 & 감사함으로 | 알바스천 거실 라이브 | 오랜만에 풀밴드로 가보자고

내 마음을 가득채운(Here I am Again) by. 양양피아노 yangyangpiano

나 천국 갈건데 너도 갈거임? | 메인건반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구원열차, 천국은 마치•••)

찬양하세 +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by. 양양피아노 (yangyangpiano)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by. 양양피아노

Mourning Into Dancing 나의 슬픔을 by Yohan Kim

GIFTED | 주를 바라보며 / 내 마음을 가득 채운

오셔서 다스리소서 (산과 시내와) + 새 힘 얻으리 (everlasting god) _ by. 양양피아노

나의 슬픔을 (피아버전) / MOURNING INTO DANCING (FIA.Ver) - 피아워십

찬양예배 실황ㅣ찬양팀 메인건반ㅣ라이브 워십ㅣ온맘 다해ㅣ더원합니다ㅣ주와같이 길 가는것ㅣ나를향한 주의 사랑ㅣ모든 열방 주볼때까지ㅣ물이바다 덮음같이ㅣ메인건반 by PIANO SUNGJI

전심으로 ( with all i am ) by. 양양피아노

노래 할 수 없는 곳이라 해도 by. 양양피아노 (yangyangpin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