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예배 실황ㅣ찬양팀 메인 건반ㅣ라이브 워십ㅣ광야의길 사막의 강ㅣ사자와 어린 양ㅣ해뜨는데 부터 ㅣ손을 높이들고 ㅣ기뻐하며 왕께 ㅣ예배합니다ㅣ메인 건반 by PIANO SUNGJI
창동 염광교회 4부 예배 찬양 입니다 🌳 환영과 인사 (00:00) 광야의 길 사막의 강 (00:41) 사자와 어린 양 (05:54) 해 뜨는데 부터 (11:06) 손을 높이들고 주를 찬양 (13:40) 기뻐하며 왕께 (15:58) 예배합니다 (21:11) ⏤⏤⏤⏤⏤⏤⏤⏤⏤⏤⏤⏤⏤⏤⏤⏤ ✯ 사용된 악기 YAMAHA MONTAGE8 ✯ 사용된 음원 S700 for Montage ✯ 이어폰 🎧 을 사용하여 들으시면 더 은혜로운 시간이 되실 꺼에요🌟 ✯ 구독 🎹 과 좋아요👍🏻 는 영상을 올리는데 큰 힘💪🏻 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 ⏤⏤⏤⏤⏤⏤⏤⏤⏤⏤⏤⏤⏤⏤⏤⏤ Piano 박성지 Synth 윤요한 Drums 김요셉 B.G. 김재성 E.G. 김재국 질문이 있으신 분은 댓글 또는 DM 주세요~😊 / pianosungji. . #예배실황영상#피아노메인건반#PIANOSUNGJI

▶︎
찬양예배 실황ㅣ찬양팀 메인건반 | 온 땅의 주인ㅣ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ㅣ예수로 나의 구주삼고ㅣ십자가 군병들아ㅣ믿음이 없이는 | 메인건반 by PIANO SUNGJI

▶︎
찬양 예배 실황ㅣ찬양팀 메인 건반ㅣ라이브 워십ㅣ빛으로 비추시네ㅣ일어나라 주의백성ㅣ주의 이름 높이며ㅣ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ㅣ무엇이 변치않아ㅣ메인 건반 by PIANO SUNGJI

▶︎
"서열 꼴찌 막내 목사의 반란" 더푸른교회 강은도 목사 간증 ㅣ새롭게하소서

▶︎
해 뜨는 데부터 / 피우다워십 09 연습버전

▶︎
WELOVE | In All Circumstances

▶︎
제네시스 GV70을 '5천 만원'에 구입?!!! 페이스 리프트를 앞둔 차를 깡통으로 구매했어요!!

▶︎
Piano Worship Music • 𝐑𝐞𝐭𝐮𝐫𝐧
![[How to Play] 주 안에서 기뻐해,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 어노인팅예배캠프2014 / 메인건반 & 세컨건반](https://i.ytimg.com/vi/X6L3bM26pIs/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0ntQoxooRuqM9Uz06fzE8aGMHhg)
▶︎
[How to Play] 주 안에서 기뻐해,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 어노인팅예배캠프2014 / 메인건반 & 세컨건반

▶︎
찬양 예배 실황ㅣ찬양팀 메인 건반ㅣ라이브 워십ㅣ놀라우신 은혜ㅣ예수보다 더 큰 사랑ㅣ나는 주만 높이리ㅣ예수로 살리ㅣ너희는 가만히 있어 ㅣ메인 건반 by PIANO SUNGJI
![[2016다니엘기도회] 17일차 - 정체성 - 강은도 목사 2016.11.17](https://i.ytimg.com/vi/Py7iZqqfEs8/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Ei5fV1Nt65lelog9m2cHostmZdw)
▶︎
[2016다니엘기도회] 17일차 - 정체성 - 강은도 목사 2016.11.17

▶︎
분위기 있게 성탄찬양 치는 법 | 참 반가운 성도여 편곡 ver. | 양손악보 + 분석 포함 ! | O Come, all ye Faithful arrangement

▶︎
𝐂𝐡𝐫𝐢𝐬𝐭𝐢𝐚𝐧 𝐈𝐧𝐬𝐭𝐫𝐮𝐦𝐞𝐧𝐭𝐚𝐥 𝐌𝐮𝐬𝐢𝐜 𝐁𝐞𝐬𝐭 𝟓𝟎 | 𝐒𝐭𝐮𝐝𝐲 | 𝐖𝐨𝐫𝐤 | 𝐑𝐞𝐥𝐚𝐱 | 𝐇𝐞𝐚𝐥𝐢𝐧𝐠
![April 11th, 2024 | Markers Worship (Official) [ENG/SUB]](https://i.ytimg.com/vi/HmdbG1XcK2c/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OJu4HJo9KsbbGsTz65nEjbsyG_Q)
▶︎
April 11th, 2024 | Markers Worship (Official) [ENG/SUB]

▶︎
F.I.A LIVE WORSHIP - 예수 이름 높이세 (피아버전) / LET US LIFT THE NAME OF JESUS (FIA.ver)

▶︎
찬양예배 실황ㅣ찬양팀 메인건반 | 예수 우리들의 밝은 빛ㅣ기쁘다 구주 오셨네 + 참 반가운 신도여ㅣ그가 오신 이유ㅣ나의 백성이 | 메인건반 by PIANO SUNGJI

▶︎
Genesis Sermon 11/60_Genesis 4:18-26 "First Calling God's Name" (Sermon: Jae-cheol Lee)

▶︎
성령이여 내 영혼을 | YKDC | OPEN WORSHI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