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썬더] 너무나도 무거운 날탄의 무게

#워썬더 #WARTHUNDER #T95E1 솔직히 스톡 날탄 아니었으면 BR 7.3~7.7로 보내야..

[워 썬더] 현대전 캐스가 너무 강해서 전차전을 하려면 대전기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

[워 썬더] 현대전 캐스가 너무 강해서 전차전을 하려면 대전기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워 썬더] 배율 하나만큼은 탈 냉전급을 넘어 현대 전차도 따잇 합니다!
▶︎

[워 썬더] 배율 하나만큼은 탈 냉전급을 넘어 현대 전차도 따잇 합니다!

WAR THUNDER MEMES #15
▶︎

WAR THUNDER MEMES #15

날탄을 기본전차에 넣어주는 미친 나라 🔥🔥🔥🔥🔥
▶︎

날탄을 기본전차에 넣어주는 미친 나라 🔥🔥🔥🔥🔥

The Best of BRUUUH (2023-2025)
▶︎

The Best of BRUUUH (2023-2025)

[워썬더] 강약약강의 표본 IS-3
▶︎

[워썬더] 강약약강의 표본 IS-3

[워 썬더] 생긴건 흉악한 탄도탄 비슷하게 생겼는데 다행히 그런 물건 아닙니다
▶︎

[워 썬더] 생긴건 흉악한 탄도탄 비슷하게 생겼는데 다행히 그런 물건 아닙니다

[워썬더] 쇼츠보고 타면 실망 많이 할거야 | XM800T
▶︎

[워썬더] 쇼츠보고 타면 실망 많이 할거야 | XM800T

The WORST STOCK tank in game 💀💀💀 STOCK M103 GRIND Experience
▶︎

The WORST STOCK tank in game 💀💀💀 STOCK M103 GRIND Experience

워썬더) 세상에서 가장 납작한 전차 [ 오비옉트 775 ]
▶︎

워썬더) 세상에서 가장 납작한 전차 [ 오비옉트 775 ]

[워 썬더] 여기 자주포는 자주포가 될 수 없어요 그럼 그냥 돌격포 하죠?
▶︎

[워 썬더] 여기 자주포는 자주포가 될 수 없어요 그럼 그냥 돌격포 하죠?

"둠가이는 어떻게 둠 슬레이어가 되었나?" - 둠 클래식 스토리 한눈에 보기
▶︎

"둠가이는 어떻게 둠 슬레이어가 되었나?" - 둠 클래식 스토리 한눈에 보기

[워 썬더] 맹수들이 너프 먹으면서 의외로 먹고 살만 할지도?
▶︎

[워 썬더] 맹수들이 너프 먹으면서 의외로 먹고 살만 할지도?

[워썬더] [미국 7.0] 자 이게 환자분의 승률입니다.
▶︎

[워썬더] [미국 7.0] 자 이게 환자분의 승률입니다.

[워 썬더] 머리가 좀 많이 묵직해 보여서 그런가? 화력도 묵직해 보이는데요?
▶︎

[워 썬더] 머리가 좀 많이 묵직해 보여서 그런가? 화력도 묵직해 보이는데요?

[워썬더] 덩치는 마우스랑 비슷한데 장갑은 경전차 수준 | AMX 50 쉬흐베세
▶︎

[워썬더] 덩치는 마우스랑 비슷한데 장갑은 경전차 수준 | AMX 50 쉬흐베세

[워 썬더] 다시금 포신 굽은 할배들만 알던 대 독일 대 공포로 돌아갈 시간
▶︎

[워 썬더] 다시금 포신 굽은 할배들만 알던 대 독일 대 공포로 돌아갈 시간

[워썬더] 3호 전차 부터 티거 까지!! 대전기 티거 트리를 알아보자
▶︎

[워썬더] 3호 전차 부터 티거 까지!! 대전기 티거 트리를 알아보자

[워 썬더] 네? 뭐라구요? 기능 하나 받았다고 진짜 쟤랑 만나요? 제가요???
▶︎

[워 썬더] 네? 뭐라구요? 기능 하나 받았다고 진짜 쟤랑 만나요? 제가요???

[워썬더] A-10 CAS의 낭만… 대공포만 아니면 완벽합니다 | 지상전
▶︎

[워썬더] A-10 CAS의 낭만… 대공포만 아니면 완벽합니다 | 지상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