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 싶으면 피터를 하시면 됩니다. │【사이퍼즈】

레베카가 정말 잘했음 탱 하나만 서달라 = 2탱 맞춰달라 X 말 그대로 하나만 있어도 됨. O 백업 갈 때는 백업가야지 싹 다 유기하고 살릴 수 있는거도 마를렌마냥 립만 쳐먹으러 다니면 안됨 아니 근데 얘네들 적팀까지 싹 다 왜 다 부계지? ※ 영상과 상관없는 불필요한 댓글은 삭제 후 차단될 수 있습니다. (욕설, 댓글간 싸움, 사회 이슈, 타인 비방 등) 특정 인물 및 특정 계정 사칭 또한 예외사항 없습니다. (예시 - 나이트 봇 프로필 사진에 이름 란에 나이트 봇 기제 와 같은 행위) ▶【사이퍼즈】 영상 모음 :    •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