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콜 못잡고.. 낮잠도 자고..

오전 콜 못잡고.. 낮잠도 자고.. 오늘 목표 금액도 못 채울 뻔했는데 그래도 간신히 목표 금액은 넘겼습니다 내일 강원도 강릉에서 잘 빠져나가 보겠습니다 #화물차 #윙바디 #마이티 #콜바리 #24콜 #트럭 #선탑 #인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