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mobook A2, A4Z, A68 그라인더 추출해보고 맛 보기

비교 테스트까진 아니고 그냥 한번 추출해보고 마셔봤습니다. 지난달에 찍은건데 큰 내용은 없이 영상 촬영만 길어져서 편집 하는게 상당히 귀찮아져서 이제야 올립니다ㅋㅋ 영상에도 나오지만 결론은, 데일리하게 먹을 수 있는 원두 기준으로 A2는 진짜 미친 가성비다. 단맛과 클린컵. 에쏘 튜닝하면 에쏘도 가능한건 맞다. 다만 머신으로 내리기에는 분쇄도 잡기가 어렵고 옥소나 에어로프레스 정도로 쓰는건 괜찮을 듯? A4Z는 특유의 깔끔한 느낌이 어떻게 보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이는 드리퍼나 레시피를 통해 끌어 올릴 수 있는 부분. 특식 자주 먹으면 추천 A68은 에쏘 전용으로 봤지만 의외로 드립도 맛있다. 단맛이 좋고 밸런스 좋고. A2는 알리에서 행사가로 50달러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A4Z는 곧 국내 출시 예정 A68은 네멤데이 활용하면 90초반? 아무튼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