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무너져도 보건실은 가야죠! - 좀죽방 보건실

수업? 재껴! 체육? 재껴! 특별활동? 재껴!! 보건실이 무조건 1순위임!!! ...그런데 보건실 가는게 맞긴 합니다. 참는게 더 어리석은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