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날 숙성회에 사케 한잔이 그렇게 좋았다지요 말이 좀 많은게 흠?이지만ㅋㅋㅋ
제가 이렇게 마시고 사실은 노래방을 갈까 말까 고민을 100번 하다가 체력 저하로 그만 집으로 귀가했답니다ㅎㅎㅎ 이눔의 저질체력ㅋㅋㅋ 꽃피는 봄이오면 제가 좋아하는 노포도 좀 나가보고 할게요 울 나방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사랑합니다🥹 #혼술 #술먹방 #애주가 #제이파이 #술의여왕 #koreanfood #mukbang #yummy #koreanbeer #seoul #야식먹방 #마곡맛집 #발산역 #이자카야 #서울맛집 #서울여행 #한잔말아바 #한잔말아bar

▶︎
신문지 깔고 위스키 한잔? 때려 주고 알타리 김치에 라면 야식 먹방 (ft.롤라장)

▶︎
It feels good to have a glass of whiskey while eating spicy food haha My neighborhood sister wh...

▶︎
술 욕심, 안주 욕심 부리며 맨날 혼술만 했더니 공식 왕따 됐어요 (혼술 고인물의 집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김창옥쇼3 커밍쑨] (3시간) 틀어진 부부관계💔 해결 방법은? 서로를 부르는 호칭부터 바꿔보세요! 잘 사는 부부의 공통점 | #김창옥쇼 #어쩌다어른](https://i.ytimg.com/vi/4N7q832XwKU/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B0CEWKn2AsZwtJGhtKiLO0XqXyEg&usqp=CCc)
▶︎
[김창옥쇼3 커밍쑨] (3시간) 틀어진 부부관계💔 해결 방법은? 서로를 부르는 호칭부터 바꿔보세요! 잘 사는 부부의 공통점 | #김창옥쇼 #어쩌다어른
![[취중진담] 대낮 비빔밥에 소주 원바틀 오라이~ (매운게 땡길땐 광명 산촌쭈꾸미가 딱 처방전이네ㅋㅋ)](https://i.ytimg.com/vi/erm3P9_hHzI/hqdefault.jpg?sqp=-oaymwEnCNACELwBSFryq4qpAxkIARUAAAAAGAElAADIQj0AgKJDeAG4AvcY&rs=AOn4CLDQUvq_4uF5OtlJj9FIPxj8hlguYw&usqp=CCc)
▶︎
[취중진담] 대낮 비빔밥에 소주 원바틀 오라이~ (매운게 땡길땐 광명 산촌쭈꾸미가 딱 처방전이네ㅋㅋ)

▶︎
신격호가 가장 사랑한 막내딸 신유미 생애와 근황 (feat. 미스롯데 서미경)

▶︎
위스키를 이렇게 저렴하게 팔아도 되나 싶은? 장어덮밥 전문점!! (feat. 논현동 유나기)
![[#건강다큐] 아침부터 아귀찜 大자에 피자 2판 시켜 먹는 초고도비만의 식욕🔥 급격하게 찐 살, 혈관 건강은 괜찮을까?](https://i.ytimg.com/vi/27i9Fey1Iyo/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CD2pPatD418Nr_5kK4HVkvptX2Qg&usqp=CCc)
▶︎
[#건강다큐] 아침부터 아귀찜 大자에 피자 2판 시켜 먹는 초고도비만의 식욕🔥 급격하게 찐 살, 혈관 건강은 괜찮을까?

▶︎
얘는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ㅋㅋ 제주도 길바닥에서 노숙할 뻔 (ft.혼자여행)
![(full) '성구 씨의 맛있는 인생' 🍪 트로트 가수를 꿈꾸며 오일장에서 과자 장사해요 | 인간극장 레전드.zip [KBS 방송]](https://i.ytimg.com/vi/rM2aWP9bUtw/hq720.jpg?sqp=-oaymwEbCNAFEJQDSFryq4qpAw0IARUAAIhCGAG4AvcY&rs=AOn4CLBoVV-y9vkltvZrvUDabrFeBFcQjQ&usqp=CCc)
▶︎
(full) '성구 씨의 맛있는 인생' 🍪 트로트 가수를 꿈꾸며 오일장에서 과자 장사해요 | 인간극장 레전드.zip [KBS 방송]

▶︎
상인 아저씨들하고 일단 소주 한잔 때려주고ㅋㅋㅋ 혼자 짠~하게 또 전통시장에서 신나게 놀다온 동네누나만 믿고 일단 두루와봐! 제발~ MUKBANG (ft.전통시장)

▶︎
Adults, come here lol I guess I'm going crazy after a year and a half of being a YouTuber hehe Co...

▶︎
야식을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닭발 먹는 부자였어? ㅋㅋ

▶︎
혼술러의 일상! 첫끼를 밤 11시 퇴근하고 국밥에 소맥 말아먹었더니........ (24시 국밥집은 사막의 오아시스네 그려~)

▶︎
"Bachelor! This is going to be in the newspaper!" Everyone was worried that their stomachs would ...

▶︎
젓갈 한 방울 없이 줄 세웠던, 불광동 명동칼국수 20년 비법 겉절이 (장사 레시피)

▶︎
Don't go alone! Jongno has changed so much. I don't even recognize Kim Du-han from back in the da...

▶︎
회사 땡땡이 치고 낮술 때리러 망원시장 놀러가면? 시장에서 혼술은 언제나 꽐라 위험! (ft. 우이락)

▶︎
아침 댓바람부터 한강에서 해장라면에 혼술 어떤데? 아 몰랑 가을 타나벼ㅎ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