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비숑윤슬이랑 와인먹으로가고/빈티지샵가고/해리단길 느좋카페가기/

-윤슬이랑 2025년 8월 여름의 기록 - 해리단길 가서 새로생긴 와인집도가고 엄청 큰 빈티지샵도가고 빈티지스러운 느좋카페도 가고 수지누나한테 온 선물 언박싱까지 ❤️ #부산반려견동반 #부산애견동반 #해운대애견동반#해리단길애견동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