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익숙한 감각... 1년반만이군...

사실 런앤고 클럽마스터가 숙제내줘서 반강제(?)로 하게된거라나 뭐라나... 카러플하는 런앤고 출신 옆동네들 다 하는 중....카러플만 하던 제황님은 과연 L1 마엠블 재취득이 가능할까? 편집 : 판곰 / 일러스트 : 조이 ------------------------------------------- 제황님 멤버쉽 OPEN!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제황님   제황님의 트위치 생방송은 주 4회(월, 수, 목, 토) 방송합니다! 트위치 채널에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dy_zenith   #카트라이더 #L1 #마엠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