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려고 했는데 더 불안해진 요즘ㅣ미국간호사일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는 소진이에요. 최근 파트타임으로 옮기며 저의 커리어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으려고 했는데 또 급하게 다른 일을 구하며 불안해 하는 제 자신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다시 마음을 추스리고 이 시간들을 천천히 그리고 신중하게 지나려 해요. 즐겁게 봐 주셨으면 좋겠고 또 이 봄날을 맘 껏 만끽하며 평안히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