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비야 잘 하자...?^^" 내일은 없는 아이즈원의 야자타임! | [200927 브이앱 하이라이트] | 고독한 위즈원

앞으로도 야자타임 많이 해주세요ㅋㅋㅋㅋ - 🌸영원토록 뜨겁게 함께하자 아이즈원X위즈원🌸 #아이즈원 #IZONE #アイズワン #권은비 #최예나 #김채원 #김민주 #야자타임 #하극상 #고독한위즈원 - IZ*ONE Official Twitter :   / official_izone   IZ*ONE Official Facebook :   / official.izone   IZ*ONE Official Instagram :   / official_izone   IZ*ONE Official fancafe : http://cafe.daum.net/official-iz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