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무드에 반해서 1보 1사진, 에그타르트 물고 다니는 홍콩여행 브이로그 1탄
#홍콩여행 #홍콩브이로그 #홍콩여행브이로그 #완차이 #베이크하우스 #crewhongkong #해피베이커리 #사워도우홍콩 #홍콩에그타르트 #홍콩파이브가이즈 #심포니오브라이츠 #피크트램 #차찬텡 #란퐁유엔 #PMQ #taikwun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침사추이 #빅토리아하버 #중경삼림

▶︎
성수 가고••• 해방촌 가고••• 주제는 미나리 커피 빵

▶︎
도쿄에서 인생 첫 몬자야끼 그런데 내가 셰프..🧑🏻🍳 팡메종 소금빠앙, Leaves coffee

▶︎
제주 히포파운드 가브리살 조지기🗿

▶︎
커피 때리고 러닝 때리고 맛집 때리고

▶︎
가을 교토 Kyoto 여행 한번 보쉴?

▶︎
롤 튜토리얼만 해본 뉴비의 미스포츈 첫판 (봇)

▶︎
가을이 오면 ~ 오예스 밤맛🌰 & 빈츠 꿀고구마 ,,🍠 🕵🏻♀️🥮

▶︎
러닝 다시 시작 / 냉이김밥 당근라페 / 커피와 빵

▶︎
교토여행의 밤 Jazz 🎷 와 스키야키 🥢

▶︎
잠실 밥집을 찾아서 1편 vlo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