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니 브이로그] 위시 베이커리에서 빵만 먹으려 했는데 뼈찜까지 먹게된 알찬 하루 | 위시 베이커리 팝업
위시 베이커리 막차 타고 왔습니다 남들 다 다녀오고 팝업 마지막날 피날레 장식하고 왔어요😉 빵집은 이미 문닫았지만 이제야 후기 올려요🩷 팝업만 갈계획이었는데 어쩌다 광야를 갔고 어쩌다 JNJM팝업을 갔고 어쩌다 저녁까지 먹게됐고 어쩌다 여행계획을 짜고있고.. 사람일이라는게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에요 항상 도파민에 절여져있는 삶.. 나쁘지 않아요😊 그럼 많관부💫 #엔시티위시 #nctwish #시즈니브이로그 #위시팝업 #재민제노 #위시2주년
![[시즈니 브이로그] 공연은 위시가 하는데 내가 왜 지치는지 알것같긴해](https://i.ytimg.com/vi/ROasFZAUtwc/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diHmtTxJHq0tdZAVvGBDikWThzg)
▶︎
[시즈니 브이로그] 공연은 위시가 하는데 내가 왜 지치는지 알것같긴해
![[시즈니 브이로그] 계획? 없음 위시 하나만 보고 오사카 날라감✈️ | NCT WISH 오사카 콘서트 브이로그](https://i.ytimg.com/vi/UwmfDjIJ9ks/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dLS3oYPqLKioJSOZMvBGgJv5u9Q)
▶︎
[시즈니 브이로그] 계획? 없음 위시 하나만 보고 오사카 날라감✈️ | NCT WISH 오사카 콘서트 브이로그

▶︎
한줄평: 빵이 귀엽고 사장님들이 멋있어요。🥐 | レビュー:パンが可愛くて店員さんがカッコいいです。 | WISH BAKERY Behind
![[MAYVLOG] 2026 해피지훈데이 | 메이로그 | 메이자매 | 덕질브이로그](https://i.ytimg.com/vi/Sv3ufNIs76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Q2-_4sCzw90NZzQVJzLRDVJ2yxQ)
▶︎
[MAYVLOG] 2026 해피지훈데이 | 메이로그 | 메이자매 | 덕질브이로그
![[위즈니 브이로그] 엘지 트윈스 팬들과 머글의 오시온 승요 직관 | 시온 기아 타이거즈 시구 | 챔필 | 야구 직관 | 엔시티위시 광주 공팬](https://i.ytimg.com/vi/uKgCr_JU6Jw/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LQ288xGWqtJ2MaISeEZdj-9wx4A)
▶︎
[위즈니 브이로그] 엘지 트윈스 팬들과 머글의 오시온 승요 직관 | 시온 기아 타이거즈 시구 | 챔필 | 야구 직관 | 엔시티위시 광주 공팬

▶︎
Something’s Definitely Wrong | TXT’s Parenting Diary EP.08 (ENG)

▶︎
꒰시즈니 브이로그꒱청혼은 못 받아도 베이커리는 갈 수 있어••• ˆ ̳◝ ·̫ ◜ ̳ ˆ | 위시베이커리 취켓팅에 성공하다 ! | 위시 일본투어 엠디 | 서울나들이 하울

▶︎
˚ʚ♡ɞ˚ starting my h2h carmen collection + storing aespa ningning & stayc yoon photocards :) ˚ʚ♡ɞ˚

▶︎
تلاوة القرآن للدراسة والتركيز 📚🕛 | راحة وطمأنينة | Peaceful Focus Quran | محمد هشام

▶︎
This Is What Being Broke at 40 Looks Like — Living Alone in Korea's Smallest Room🇰🇷
![[시즈니브이로그] 이제 오픈런은 일상이 돼버렸슈 | ode to love 팝업 일지](https://i.ytimg.com/vi/6yy8dZmH_XY/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Qj9QEMCQ6CCJsvCHe5EW9B3_rjg)
▶︎
[시즈니브이로그] 이제 오픈런은 일상이 돼버렸슈 | ode to love 팝업 일지

▶︎
당일 취켓 잡아서 간 위시 베이커리 팝업 VLOG🍞🥐| 위시돌 | MD | 굿즈 | 인형 | 히퍼 | 키링 | 스티커 | 가챠 | 포토부스 | 네컷 | 시즈니 브이로그
![[시즈니 브이로그] 오늘도 이렇게 멋있으면 제가 반해버릴 수 밖에 없잖아요💫 | 위시 2주년 팬미팅](https://i.ytimg.com/vi/h7XJBpib49E/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2eppvf_tahddiQqoz_A_SFj88jg)
▶︎
[시즈니 브이로그] 오늘도 이렇게 멋있으면 제가 반해버릴 수 밖에 없잖아요💫 | 위시 2주년 팬미팅

▶︎
위시가 교토에 왔어료( ⸝⸝ ᷇࿀ ᷆⸝⸝ƪ)໒꒱⋆* 선물도 사고 맛있는 것도 잔뜩🍡🥒 | WISHが京都に来たリョウ✨美味しいものもいっぱい😋 | LOG in WISH #KYOTO
![[Ally’s Log] Vlog of my first RD1 concert with a winning ticket❥・•](https://i.ytimg.com/vi/deatI8YLbMQ/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mgCl6p-BsyFr5sk5ReOhnZlKpXw)
▶︎
[Ally’s Log] Vlog of my first RD1 concert with a winning ticket❥・•

▶︎
얼굴 보면서 먹기

▶︎
Season Vlog | Why does this keep happening to me... STOP 🚫🥹 ∙NCT DREAM Fan Meeting (Dream Quest) ...

▶︎
위시빠순이의 가방을 털어보자 ♡ 왓츠인마이백 👜 위즈니브이로그 🏹
![[NCT WISH] Not a Haunted House](https://i.ytimg.com/vi/ILKQ_7EgsWE/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1bEGNsFJrJCC0ybOjUwiDMlb_eA)
▶︎
[NCT WISH] Not a Haunted House
![[원도어로그] 보넥도 생일 축하해..♡ | 생카 투어 • 부산 • 캐프](https://i.ytimg.com/vi/sGYq3Mwxb1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RANfABS5J-8D2phwE0ehxlbium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