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니 브이로그] 위시 베이커리에서 빵만 먹으려 했는데 뼈찜까지 먹게된 알찬 하루 | 위시 베이커리 팝업

위시 베이커리 막차 타고 왔습니다 남들 다 다녀오고 팝업 마지막날 피날레 장식하고 왔어요😉 빵집은 이미 문닫았지만 이제야 후기 올려요🩷 팝업만 갈계획이었는데 어쩌다 광야를 갔고 어쩌다 JNJM팝업을 갔고 어쩌다 저녁까지 먹게됐고 어쩌다 여행계획을 짜고있고.. 사람일이라는게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에요 항상 도파민에 절여져있는 삶.. 나쁘지 않아요😊 그럼 많관부💫 #엔시티위시 #nctwish #시즈니브이로그 #위시팝업 #재민제노 #위시2주년

[시즈니 브이로그] 공연은 위시가 하는데 내가 왜 지치는지 알것같긴해
▶︎

[시즈니 브이로그] 공연은 위시가 하는데 내가 왜 지치는지 알것같긴해

[시즈니 브이로그] 계획? 없음 위시 하나만 보고 오사카 날라감✈️ | NCT WISH 오사카 콘서트 브이로그
▶︎

[시즈니 브이로그] 계획? 없음 위시 하나만 보고 오사카 날라감✈️ | NCT WISH 오사카 콘서트 브이로그

한줄평: 빵이 귀엽고 사장님들이 멋있어요。🥐 | レビュー:パンが可愛くて店員さんがカッコいいです。 | WISH BAKERY Behind
▶︎

한줄평: 빵이 귀엽고 사장님들이 멋있어요。🥐 | レビュー:パンが可愛くて店員さんがカッコいいです。 | WISH BAKERY Behind

[MAYVLOG] 2026 해피지훈데이 | 메이로그 | 메이자매 | 덕질브이로그
▶︎

[MAYVLOG] 2026 해피지훈데이 | 메이로그 | 메이자매 | 덕질브이로그

[위즈니 브이로그] 엘지 트윈스 팬들과 머글의 오시온 승요 직관 | 시온 기아 타이거즈 시구 | 챔필 | 야구 직관 | 엔시티위시 광주 공팬
▶︎

[위즈니 브이로그] 엘지 트윈스 팬들과 머글의 오시온 승요 직관 | 시온 기아 타이거즈 시구 | 챔필 | 야구 직관 | 엔시티위시 광주 공팬

Something’s Definitely Wrong | TXT’s Parenting Diary EP.08 (ENG)
▶︎

Something’s Definitely Wrong | TXT’s Parenting Diary EP.08 (ENG)

꒰시즈니 브이로그꒱청혼은 못 받아도 베이커리는 갈 수 있어••• ˆ  ̳◝ ·̫ ◜ ̳ ˆ | 위시베이커리 취켓팅에 성공하다 ! | 위시 일본투어 엠디 | 서울나들이 하울
▶︎

꒰시즈니 브이로그꒱청혼은 못 받아도 베이커리는 갈 수 있어••• ˆ ̳◝ ·̫ ◜ ̳ ˆ | 위시베이커리 취켓팅에 성공하다 ! | 위시 일본투어 엠디 | 서울나들이 하울

˚ʚ♡ɞ˚ starting my h2h carmen collection + storing aespa ningning & stayc yoon photocards :) ˚ʚ♡ɞ˚
▶︎

˚ʚ♡ɞ˚ starting my h2h carmen collection + storing aespa ningning & stayc yoon photocards :) ˚ʚ♡ɞ˚

تلاوة القرآن للدراسة والتركيز 📚🕛 | راحة وطمأنينة | Peaceful Focus Quran | محمد هشام
▶︎

تلاوة القرآن للدراسة والتركيز 📚🕛 | راحة وطمأنينة | Peaceful Focus Quran | محمد هشام

This Is What Being Broke at 40 Looks Like — Living Alone in Korea's Smallest Room🇰🇷
▶︎

This Is What Being Broke at 40 Looks Like — Living Alone in Korea's Smallest Room🇰🇷

[시즈니브이로그] 이제 오픈런은 일상이 돼버렸슈 | ode to love 팝업 일지
▶︎

[시즈니브이로그] 이제 오픈런은 일상이 돼버렸슈 | ode to love 팝업 일지

당일 취켓 잡아서 간 위시 베이커리 팝업 VLOG🍞🥐| 위시돌 | MD | 굿즈 | 인형 | 히퍼 | 키링 | 스티커 | 가챠 | 포토부스 | 네컷 | 시즈니 브이로그
▶︎

당일 취켓 잡아서 간 위시 베이커리 팝업 VLOG🍞🥐| 위시돌 | MD | 굿즈 | 인형 | 히퍼 | 키링 | 스티커 | 가챠 | 포토부스 | 네컷 | 시즈니 브이로그

[시즈니 브이로그] 오늘도 이렇게 멋있으면 제가 반해버릴 수 밖에 없잖아요💫 | 위시 2주년 팬미팅
▶︎

[시즈니 브이로그] 오늘도 이렇게 멋있으면 제가 반해버릴 수 밖에 없잖아요💫 | 위시 2주년 팬미팅

위시가 교토에 왔어료( ⸝⸝ ᷇࿀ ᷆⸝⸝ƪ)໒꒱⋆* 선물도 사고 맛있는 것도 잔뜩🍡🥒 | WISHが京都に来たリョウ✨美味しいものもいっぱい😋 | LOG in WISH #KYOTO
▶︎

위시가 교토에 왔어료( ⸝⸝ ᷇࿀ ᷆⸝⸝ƪ)໒꒱⋆* 선물도 사고 맛있는 것도 잔뜩🍡🥒 | WISHが京都に来たリョウ✨美味しいものもいっぱい😋 | LOG in WISH #KYOTO

[Ally’s Log] Vlog of my first RD1 concert with a winning ticket❥・•
▶︎

[Ally’s Log] Vlog of my first RD1 concert with a winning ticket❥・•

얼굴 보면서 먹기
▶︎

얼굴 보면서 먹기

Season Vlog | Why does this keep happening to me... STOP 🚫🥹 ∙NCT DREAM Fan Meeting (Dream Quest) ...
▶︎

Season Vlog | Why does this keep happening to me... STOP 🚫🥹 ∙NCT DREAM Fan Meeting (Dream Quest) ...

위시빠순이의 가방을 털어보자 ♡ 왓츠인마이백 👜 위즈니브이로그 🏹
▶︎

위시빠순이의 가방을 털어보자 ♡ 왓츠인마이백 👜 위즈니브이로그 🏹

[NCT WISH] Not a Haunted House
▶︎

[NCT WISH] Not a Haunted House

[원도어로그] 보넥도 생일 축하해..♡ | 생카 투어 • 부산 • 캐프
▶︎

[원도어로그] 보넥도 생일 축하해..♡ | 생카 투어 • 부산 • 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