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시 공무원 자치구 선택 가이드 - 장단점 3가지
안녕하세요! 엠씨 했니껴입니다. 어제 서울시 최종 합격자 발표가 났었죠? 저도 오랜만이라 깜빡하고 있었는데 30일 18:00까지 희망자치구를 쓴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각 자치구에 있는 제 동기들에게 본인들의 자치구의 장단점을 3가지씩 써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희망자치구 선택전에 조금이라도 참고하시라고 라이브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마포, 종로2, 광진2, 강남, 동대문, 노원, 강북, 서울시 사업소, 서울시청 동기들에게 부탁했습니다.) ※ 각 자치구 동기들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참고정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 내일 2022.09.30.(금) 21:30에는 현직 서울시 공무원 2분을 모시고 선배와의 대화 라이브가 있습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