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생 Study with Me 스터디윗미ㅣ학교 강의실에서 같이 공부해요ㅣ3hrs Real Time, Real Sound 백색소음ㅣKorean Law School student
지난 주에 민재실 기록 풀면서 찍은 영상이에요. 폰 용량이 신통하게 버텨줘서 촬영 한 번도 안 끊기고 3시간 넘게 찍었어요 ㅎㅎ 여기가 형재실, 민재실 시험장으로 쓰이는 강의실이거든요. 그래서 스터디원들이랑 시험시간 맞춰서 실제 시험보는 것처럼 풀었어요. 근데 검토보고서가 좀 짧은 기록이라 생각보다 빨리 끝났어요. 학기 초에는 이 기록도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이게 쉽게 느껴지고(그렇다고 기재 안 빠뜨리는 건 아님ㅎ) 빨리 끝나서 신기하다고 스터디원들이랑 얘기했어요:) 어느덧 3학년 1학기도 끝을 향해 가네요. 잘할 수 있다 생각하다가도 할 게 너무 많아서 무섭고 짜증날 때도 있는데요... ㅎㅎ끝까지 열심히 해서 후회없는 마무리 할거예요!! 화이팅 (•̀ᴗ•́)و ̑̑ *줌수업 들으며 대답하는 게 가능한 공간이라, 중간에 말소리가 두 번 정도 들려요. #로스쿨생 #스터디윗미 #로스쿨 #같이공부해요 #lawschool #studywith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