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데 리치 플레이#197

일본 분이 섞여있어서 4인큐는 아닐 겁니다만 다들 잘하시는 분들이라 빡세긴 했네요. 그나저나 빠른 잔혹함 뭔가 일을 한 듯 안한 듯 애매하네요.. 암울한 수용이었으면 어땠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