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썬더] 빨간 적군과 빨간 파란 적군 그리고 얼타는 IS-1
#WARTHUNDER#WARTHUNDER MOMENT 레지스탕스인 줄 알았네 BGM • In The Army Now (Russian version)
![[워 썬더] PT-76은 타지 마세요..](https://i.ytimg.com/vi/ZF14hItv-p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AVG5qDVMKqMQlkba-kImdTTcxJqw)
▶︎
[워 썬더] PT-76은 타지 마세요..
![[워 썬더] 네? 지금 RWR도 구리고 기만체도 없는 기체로 핵폭탄을 던지라고요?](https://i.ytimg.com/vi/hqQALAdqwx0/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a_RalD0yDW7typ4B39JqS1eEI2g)
▶︎
[워 썬더] 네? 지금 RWR도 구리고 기만체도 없는 기체로 핵폭탄을 던지라고요?

▶︎
IS-1.mp4
![[워 썬더] 싸제 스킨이 아닙니다 기본 스킨 자체가 3배 빠르게 생겼어요](https://i.ytimg.com/vi/ZH4QSCU1DYo/hqdefault_custom_2.jpg?sqp=CNz_g9IG-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qzWmXJSTogu1hGuah9qKvdmZ4Zg)
▶︎
[워 썬더] 싸제 스킨이 아닙니다 기본 스킨 자체가 3배 빠르게 생겼어요
![[워 썬더] 작고 귀여운 외형이 허접해 보일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뾰족합니다](https://i.ytimg.com/vi/4TruQ8EFRkI/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2_ZZnumnZq5q6qCW6YbxcGrze4w)
▶︎
[워 썬더] 작고 귀여운 외형이 허접해 보일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뾰족합니다
![[워 썬더] 중전차는 그저 냉전기 물건들이 밉고 또 밉고 그냥 존나 밉다](https://i.ytimg.com/vi/ZHSw7-SulL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IrMrgU9QZqa29ABJxUYN58aBEtQ)
▶︎
[워 썬더] 중전차는 그저 냉전기 물건들이 밉고 또 밉고 그냥 존나 밉다

▶︎
the IS-1 experience
![[워 썬더] 우리가 생각하는 영국 문화 씹덕이랑 거리가 조금 멀어 보입니다](https://i.ytimg.com/vi/NVelCqfGniw/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qZtBisrBJqwKsNdfI_L9Le6SQuw)
▶︎
[워 썬더] 우리가 생각하는 영국 문화 씹덕이랑 거리가 조금 멀어 보입니다
![Warthunder [ T-72M1 ] I’m adopted..](https://i.ytimg.com/vi/nsjerUc1NeA/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DT5v2h6zJkwC0wfGh9OKTKbnGiRw)
▶︎
Warthunder [ T-72M1 ] I’m adopted..
![[워 썬더] 이야 이게 대 레이더 미사일이구나 뇌 비우고 딸깍하기 좋겠네](https://i.ytimg.com/vi/IRl-rxU3xYU/hqdefault_custom_1.jpg?sqp=CNz_g9IG-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_FwTqxJxQNIuJ9BtXCTUtUvvT1g)
▶︎
[워 썬더] 이야 이게 대 레이더 미사일이구나 뇌 비우고 딸깍하기 좋겠네

▶︎
(War thunder) Is-1
![[워 썬더] 플레어가 없는 기체로 미사일 방에서 살기 위한 몸부림](https://i.ytimg.com/vi/__hT9gQr9Lk/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B1ObhpEfntad3p7YN-wRsuXRc3vw)
▶︎
[워 썬더] 플레어가 없는 기체로 미사일 방에서 살기 위한 몸부림
![[워 썬더] 잡아야 하는건 안 잡고, 전차 뚜껑 따는 대공포](https://i.ytimg.com/vi/4cb1VutVfac/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RFEU6cJUJ9LSwxlivQJUoBJ9wOA)
▶︎
[워 썬더] 잡아야 하는건 안 잡고, 전차 뚜껑 따는 대공포

▶︎
이것은 신작 하이퍼 탱크 게임 월드오버워썬치탱크 히트 입니다
![[워 썬더] 이런게 BMPT보다 BR이 높았던 장비? 이런게 한 최종 티어 헬기?](https://i.ytimg.com/vi/_8jjnM-z4xM/hqdefault.jpg?sqp=-oaymwEjCNACELwBSFryq4qpAxUIARUAAAAAGAElAADIQj0AgKJDeAE=&rs=AOn4CLCJGKNbVLhP-WdXrU5SuuFv2kFWM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