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alf 진짜 사지마세요 제발

내가 카메라 보고 에바라고 생각하는 게 오랜만인데 진짜 에바임 필름 카메라 처럼만 써졌다면 컨셉이 좋아서라도 썼는데 그렇게 쓰지도 못함. 아니 레버를 감으면 카운터가 올라가야지 카운터 올라가는 거 보고 레버를 감으라고? 이건 필름 카메라에 대한 모욕이자 도전이다 후지필름 한판 뜨자. 인스탁스 와이드 에보랑 후중똑은 잘 만들어 놓고 뭐하는 거임? 근데 X-E5 잘 나왔던데 그거나 사야지... #후지필름 #컴팩트카메라 #디카 #Xha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