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er of Linear Jank // [catastrophic] -(mobile)-

time taken: 40h+ enjoyment: 2.5/10 - - - - 이 타워를 발견한 9개월 전 저의 하디스트는 블루베리(t12) 였습니다. 난이도 그런거 모르는 시절이었죠 본격적으로 이 타워를 파기시작한 2개월 전까지는 재밌게 올점프나 3층정도 깔짝 거리고 그런 것만 20시간이더라고요 2개월동안 고통 많이 받았고 저는 다시 한국 모바일 세번째 자리까지 올라갑니다 GG